실시간 랭킹 뉴스

문상필 민주당 부대변인 6일 출판기념회…광주 북구청장 출마 시동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북구 성장 새로운 길 비전 제시

민주당 문상필 부대변인은 오는 6일 오후 2시 광주 북구 동신고 체육관에서 자신의 저서 '골목에서 찾은 미래 '의 출판기념회를 개최한다. 문상필 부대변인 제공민주당 문상필 부대변인은 오는 6일 오후 2시 광주 북구 동신고 체육관에서 자신의 저서 '골목에서 찾은 미래 '의 출판기념회를 개최한다. 문상필 부대변인 제공
내년 6·3 지방선거에서 광주 북구청장에 도전하는 더불어민주당 문상필 부대변인이 출판기념회를 열고 본격적인 행보에 나선다.

문상필 부대변인은 오는 6일 오후 2시 광주 북구 동신고 체육관에서 자신의 저서 '골목에서 찾은 미래 '의 출판기념회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골목에서 찾은 미래'는 문 부대변인이 광주시의원 재임시절과 광주 공동체 상임고문으로 활동하면서 의정 경험, 고민과 선택 그리고 북구의 미래를 향한 다짐을 기록한 자전적 에세이다.

책에는 지역민과 함께 현장에서 답을 찾는 과정과 북구의 미래를 준비하고 지속가능한 도시로 성장하기 위한 땀 흘린 노력의 기록이며 북구의 새로운 성장동력을 위해 자립적으로 발전할 수 있는 진정한 자치의 실천 전략을 담았다.

문상필 부대변인은  "이 책은 북구를 지속 가능한 도시, 살고 싶은 도시로 만들기 위한 지난 43년간의 피땀 흘린 노력의 기록이며, 주민들과 함께 손잡고 다시 뛰겠다는 선언"이라며 "문상필이 다시 걸음을 내딛는 첫 번째 다짐이자, 주민들과 행복한 북구를 만들어가기 위한 약속이다"고 밝혔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