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울진군, 수능생 '스탬프투어 힐링 이벤트' 운영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관광지 스탬프 5개 선착순 100명 요트 무료

 울진군이 '수험생 특별 모바일 스탬프투어'를 운영한다. 울진군 제공울진군이 '수험생 특별 모바일 스탬프투어'를 운영한다. 울진군 제공
경북 울진군은 수능시험을 끝낸 수험생들의 심리적 피로를 해소하고 울진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수험생 특별 모바일 스탬프투어'를 운영한다.
 
모바일 앱 스토어에서 '스탬프투어'를 내려 받은 뒤 지정된 스탬프존을 방문하면 스탬프를 적립할 수 있다.
 
5개 이상 스탬프를 획득한 후 선물을 신청하고 울진군청 문화관광 홈페이지에서 수험표 인증까지 마치면, 선착순 100명에게 울진 요트 체험(1시간) 2인 무료 체험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4일부터 12월 말까지다.
 요트 체험. 울진군 제공요트 체험. 울진군 제공
스탬프투어에는 성류굴과 죽변해안스카이레일, 등기산 스카이워크, 울진군 요트학교 등 울진의 대표 관광명소 10개 지점이 포함돼 있어, 수험생들이 다양한 체험을 통해 힐링과 여가를 동시에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손병복 울진군수는 "시험으로 지친 수험생들이 울진에서 잠시 쉬어가며 여유를 찾는 시간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관광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