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군산 광역해양레저체험단지 위탁 운영사 ㈜조이로 확정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군산 광역해양레저체험 복합단지 조감도. 군산시 제공 군산 광역해양레저체험 복합단지 조감도. 군산시 제공
군산시가 고군산군도 무녀도에 해양 스포츠 명소로 조성하고 있는 군산 광역해양레저체험 복합단지를 운영할 관리위탁업체를 선정했다.

군산시는 이와 관련해 17일 ㈜조이와 군산 광역해양레처체험 복합단지 관리위탁협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조이는 완주 아마존과 충남 당진 아마존을 운영해 온 전문 기업으로 군산시는 다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안정적이고 체계적인 운영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군산 광역해양레저체험 복합단지는 무녀도 일대 6만 4365㎡ 규모로 조성 중이며 현재 98%의 공정률을 보이고 있으며 시운전 등을 거쳐 내년 6월부터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군산 광역해양레저체험 복합단지는 서핑 잠수 등 해양스포츠 체험이 가능한 '오션에비뉴'와 편의시설이 들어서는 오션테라스, 몽돌해변 전망을 즐기는 '인피니티풀' 최대 3m의 '파도풀', 카누 카약 체험이 가능한 '레저레이크', '숲 속 캠핑장' 등을 갖추고 있다.

강임준 군산시장은 "물놀이 시설 분야에서 경험과 전문성을 갖춘 ㈜조이가 운영을 맡게 돼 성공적인 안착이 기대되며 수탁업체와 긴밀히 협력해 시민과 관광객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시설 운영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