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금호타이어, 곡성서 13년째 '고객 사랑 보답' 캠페인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타이어 무상점검·할인행사로 지역민과 소통

금호타이어는 지난 4일 곡성 기차마을시장 등에서 타이어 무상점검과 특별 할인 판매 행사를 열었다. 금호타이어 제공금호타이어는 지난 4일 곡성 기차마을시장 등에서 타이어 무상점검과 특별 할인 판매 행사를 열었다. 금호타이어 제공
금호타이어가 지역민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올해로 13년째 '고객 만나기' 캠페인을 이어갔다.

금호타이어는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곡성 기차마을시장과 곡성공장 주차장에서 타이어 무상점검과 특별 할인 판매 행사를 열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타이어프로 광주공항점과 곡성점이 함께 참여해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타이어 상태 점검 △공기압 확인 △위치교환 △워셔액 보충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했다. 또 긴급 교체가 필요한 고객에게는 현장 할인 판매도 진행했다.

금호타이어는 지난 2013년부터 곡성공장이 위치한 지역을 중심으로 '고객 만나기' 행사를 꾸준히 이어오며, 기술 서비스와 품질 점검을 통해 지역민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금호타이어 윤선민 곡성공장장은 "향토기업으로서 지역민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매년 행사를 이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