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기아와 라파엘 나달의 동행 21년째 계속된다…"영감 끊임없이 공유"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기아 제공기아 제공
기아가 세계적인 테니스 선수이자 브랜드 글로벌 홍보대사인 라파엘 나달과 공식 후원 파트너십을 연장하고 2004년부터 맺어온 동행을 이어간다.

기아는 23일 서울 성동구에 있는 브랜드 체험 공간 기아 언플러그드 그라운드에서 송호성 기아 사장, 나달 등이 참석한 가운데 공식 후원 파트너십을 연장하는 조인식을 개최했다.

송호성 사장은 "나달과 함께할 앞으로의 여정 동안 기아는 나달과의 진솔한 우정을 바탕으로 전 세계 테니스 팬과 유망주들에게 희망과 동기를 부여할 것"이라며 "고객들과 긍정적 영감을 끊임없이 공유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나달도 "부상과 부침의 순간에도 기아는 늘 굳건히 내 곁을 지켜줬다. 그 신뢰가 있었기에 지금까지 성공적인 파트너십으로 이어질 수 있었다"며 "기아의 성장은 내 커리어의 성장과 닮았다"고 화답했다.

그러면서 "스포티지, 쏘렌토, 스팅어, EV6를 거쳐 지금은 EV9을 타고 있다"며 "기아의 모델들은 탈 때마다 항상 더 좋아졌고, 그 개선의 흐름이 놀라울 정도"라고 언급했다.

기아는 유럽 시장, 특히 스페인과 남유럽 지역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스페인 출신인 나달에게 일찌감치 투자해 왔다. 나달 역시 그랜드슬램에서 연거푸 우승하는 등 세계적인 선수로 발돋움 한 뒤에도 기아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 왔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