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경주감리교회, 포항CBS '조이포유콘서트' 개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19일 찬양사역자 김인식 목사 초청

경주감리교회는 19일 찬양사역자 김인식 목사(사진)를 초청해 '포항CBS와 함께 하는 JOY4U콘서트'를 개최했다. 유상원 아나운서경주감리교회는 19일 찬양사역자 김인식 목사(사진)를 초청해 '포항CBS와 함께 하는 JOY4U콘서트'를 개최했다. 유상원 아나운서
경주감리교회(담임목사 이원목)는 지난 19일 오전 11시부터 찬양사역자 김인식 목사를 초청해 '포항CBS와 함께 하는 JOY4U콘서트'를 개최했다.
   
김인식 목사는 지난 1997년부터 싱어송라이터로 활동하고 있는 찬양사역자로 '야곱의 축복'과 '이삭의 축복', '이런 교회되게 하소서', '내가 진짜 그리스도인인가?' 등을 작사, 작곡했으며 그동안 '종이배여행' 1, 2집과 '구약의 기도' 1, 2집, '박찬미' 1집, '에이멘' 7집 등의 음반을 제작했다.
   
김 목사는 호산나 유나이티드 대표를 역임하고, 월드비전, 굿피플, 한국밀알심장재단 등에서 협력사역과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현재 예장합동 용인노회에 소속됐다.
   
김인식 목사는 '꽃들도'를 시작으로 '이삭의 축복'과 '이런 교회되게 하소서', '야곱의 축복' 등을 부르며 메시지와 간증을 함께 나눴다. 유상원 아나운서김인식 목사는 '꽃들도'를 시작으로 '이삭의 축복'과 '이런 교회되게 하소서', '야곱의 축복' 등을 부르며 메시지와 간증을 함께 나눴다. 유상원 아나운서
콘서트는 이원목 목사의 소개와 이진백 포항CBS 대표의 인사에 이어 김인식 목사의 찬양으로 진행됐다.
   
김인식 목사는 '꽃들도'를 시작으로 '이삭의 축복'과 '이런 교회되게 하소서', '야곱의 축복' 등을 부르며 메시지와 간증을 함께 나눴다.
   
이와 함께 콘서트에서는 포항CBS의 '신천지OUT 캠페인'을 비롯한 다양한 방송선교사역을 소개하며 후원을 요청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이원목 경주감리교회 담임목사(사진)가 콘서트를 마치고 축도하고 있다. 유상원 아나운서이원목 경주감리교회 담임목사(사진)가 콘서트를 마치고 축도하고 있다. 유상원 아나운서
이원목 담임목사는 "모든 교회가 어려운 시기인 만큼 찬양으로 위로받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성령의 능력으로 부흥하는 교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기독교대한감리회 경주감리교회는 삼남연회 경북동지방 소속으로 지난 1951년 5월 도승주 목사를 중심으로 첫 예배를 드린 뒤 1952년 5월 창립예배를 드렸으며, 1967년 현 예배당에 입당했다. 그동안 울산제일교회(현 울산중앙감리교회)와 포항성산교회(현 예수사랑나눔교회), 포항은혜교회 등을 개척 설립하고 필리핀 올랑오교회와 필리핀 아퀴날도교회를 건축하는 등 국내외 선교사업에 주력하고 있다. 
   
이원목 담임목사는 2013년 4월 제 6대 담임목사로 부임했으며, 경북동지방 감리사와 경주기기독교연합회 대표회장, 경주경찰서 경목 등을 역임했다.
   
기독교대한감리회 삼남연회 경북동지방 소속 경주감리교회는 1951년 5월 도승주 목사를 중심으로 첫 예배를 드린 뒤 1952년 5월 창립예배를 드렸다. 유상원 아나운서기독교대한감리회 삼남연회 경북동지방 소속 경주감리교회는 1951년 5월 도승주 목사를 중심으로 첫 예배를 드린 뒤 1952년 5월 창립예배를 드렸다. 유상원 아나운서
CBS는 지난 2016년 국내외 찬송가와 CCM 등 모든 장르의 기독음악을 아우르는 인터넷 라디오 'JOY4U'를 개국하고, CBS 인터넷 라디오 '레인보우'를 통해 스마트폰과 PC에서 24시간 송출하고 있다.
   
한편, 포항CBS는 지역 교회를 대상으로 CBS 'JOY4U'의 진행자 및 출연자들과 함께 하는 'JOY4U콘서트'를 무료로 개최하고 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