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넷 '보이즈 2 플래닛'에 출연했던 가수 장한음이 오는 28일 컴백한다. 이에스네이션 제공엠넷 '보이즈 2 플래닛'에서 18위로 아쉽게 탈락한 가수 장한음이 컴백한다.
소속사 이에스네이션은 장한음이 오는 28일 더블 타이틀곡으로 구성된 신보 '옴니버스'(Omnibus)를 발매한다고 22일 밝혔다.
록 기반의 '카툰'(CARTOON) 소울 기반의 '옴니버스'가 밀도 높은 완성도를 바탕으로 한 편의 영화처럼 이어지는 감정선을 완성한다는 게 소속사 설명이다.
장한음이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한 첫 번째 타이틀곡 '카툰'은 살아가는 과정을 '스스로 그려나가는 만화'에 비유한 가사로 풀어냈다. 감성적인 멜로디에 과감한 기타 디스토션을 더해 장한음 특유의 시원한 에너지를 전할 예정이다.
두 번째 타이틀곡 '옴니버스'는 그간 보여주지 않았던 장한음의 새로운 보컬을 드러내는 감성적인 소울 트랙이다. 지나온 인연 하나하나를 작품처럼 마음에 간직한다는 서정적인 가사와 드라마틱한 전개가 특징이다.
본격적인 활동을 앞두고 팬들에게 빠르게 전하는 선물과도 같은 앨범 '옴니버스'를 통해, 장한음은 음악과 무대 중심으로 활동을 잇는다.
장한음의 새 앨범 '옴니버스'는 오는 28일 저녁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