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조우진도 해냈다…'보스', 개봉 7일 만에 손익분기점 달성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하이브미디어코프, ㈜마인드마크 제공㈜하이브미디어코프, ㈜마인드마크 제공
코믹 액션 영화 '보스'가 개봉 7일 만에 손익분기점을 돌파했다.
 
이번 추석 연휴 극장가의 최고 흥행 강자에 오른 영화 '보스'(감독 라희찬)가 개봉 7일 만인 9일, 170만 관객을 돌파하며 손익분기점을 넘어섰다.
 
'보스'는 개봉 첫날 약 24만 명의 관객을 동원, 2020년 팬데믹 이후 10월 개봉한 한국영화 중 최고의 오프닝 스코어 기록을 경신했다.
 
또한 지난 6일 추석 당일에는 좌석판매율 40.4%로 압도적인 좌석판매율 1위를 기록한 것은 물론, 팬데믹 이후 10월 개봉 한국영화 가운데 최단기간 100만 관객을 돌파한 강하늘, 정소민 주연의 영화 '30일'보다 빠른 속도인 5일째 100만 관객을 동원했다.
 
'보스'를 본 관객들은 "좋아하는 배우님들이 많이 나와서 좋았고 가족들과 즐겁게 볼 수 있는 영화였어요!"(네이버 jhey**) "가볍고 재밌는 걸 찾아봤는데 웃기만 하다 나온 것 같네요ㅎㅎ"(네이버 rego****) "다양한 연령의 가족들이 같이 보기 딱 좋은 영화에여ㅋㅋㅋㅋ 예상과는 다르게 흘러가는 스토리가 웃겨요ㅋㅋㅋ"(네이버 stay****) "마지막에 빵빵 터짐! 올해 코믹영화 중에 젤 재미있음ㅎ"(롯데시네마 최**) "배우들의 연기와 캐릭터가 좋았고 ost가 개인적으로 너무 좋았습니다~"(CGV 꼬맹**) "상영 내내 웃느라고 배아플 지경."(CGV 지혜**) 등 호평을 전했다.
 
영화 '보스'는 조직의 미래가 걸린 차기 보스 선출을 앞두고 각자의 꿈을 위해 서로에게 보스 자리를 치열하게 '양보'하는 조직원들의 필사적인 대결을 그린 코믹 액션으로,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