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장가갑니다!"…'피식대학' 정재형 깜짝 결혼 발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코미디언 정재형 SNS 캡처코미디언 정재형 SNS 캡처인기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으로 유명한 코미디언 정재형이 결혼을 발표했다.

정재형은 19일 "2025년 대한민국에 새로운 커플 한 쌍이 탄생한다"며 "제가 장가를 간다"고 알렸다.

그는 "여러분이 주신 응원과 사랑 덕분에 제가 새로운 세계로 나아갈 수 있게 됐다"면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렇게 기쁜 소식을 전할 수 있어 행복하다"고 했다.

이날 소속사 메타코미디에 따르면 정재형은 오는 11월 16일 결혼식을 올린다. 예비 신부는 비연예인이며, 예식은 가족과 지인들만 초대한 채 진행될 예정이다.

정재형은 예비신부에 대해 "저와 함께 결혼이라는 큰 결심을 해준 분은 여러분들처럼 보통의 일상을 살아가고 있는 분"이라며 "제게는 가장 친한 친구이자 정말 특별하고 소중한 인연"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런 큰 결심을 한 그 분에게도 축하와 감사의 박수를 보낸다"고 고마움을 나타냈다.

끝으로 그는 "앞으로도 변함없이 여러분들 곁에서 즐거움과 웃음을 드리겠다"며 "추워지는 날씨, 건강 조심하시고 늘 행복하시길 바라겠다"고 전했다.

정재형은 지난 2014년 KBS 29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고, 구독자 282만명을 둔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을 통해 인지도를 높였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