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강원학사 숙우회, 강릉에 생수 3만7천병 전달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강원학사 숙우회 회원들이 9일 강릉시청을 찾아 생수 37000병을 전달했다. 강원도 제공 강원학사 숙우회 회원들이 9일 강릉시청을 찾아 생수 37000병을 전달했다. 강원도 제공 
강원학사 출신들의 모임인 숙우회가 9일 강릉시청을 찾아 가뭄 위기 극복을 위해 생수 2리터 3만7천병(약 1500만 원 상당)을 전달했다.
 
숙우회는 1981년 강원지역 인재 육성을 위해 구성됐고 지난 2016년 사단법인으로 출범하며 활동의 폭을 넓혀왔다. 강원도 인재육성과 지역발전을 위해 약 7억 원을 기부했으며 산불 및 수해 등 각종 재해 발생시 이재민 자녀 장학금과 성금 2억 원을 기부하는 등 지역사회 위기 극복에 앞장서 왔다. 고향사랑기부제 동참, 진로 멘토링, 포럼 개최 등 다양한 공헌 활동도 이어오고 있다.

박순철 숙우회장은 "올해는 강원학사 설립 50주년을 맞이한 뜻깊은 해이다. 학사 출신들이 힘을 모아 지역과 미래 세대를 위해 더 큰 기여를 할 때라 생각한다. 앞으로도 숙우회가 지역 인재들의 든든한 울타리가 되고 강원특별자치도의 밝은 내일을 여는 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