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평산책방지기' 문재인 전 대통령, 5일 전주독서대전 참여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문재인 전 대통령이 지난 6월 18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2025 서울국제도서전 '한국에서 가장 좋은 책' 시상식에 참석하고 있다. 박종민 기자문재인 전 대통령이 지난 6월 18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2025 서울국제도서전 '한국에서 가장 좋은 책' 시상식에 참석하고 있다. 박종민 기자
문재인 전 대통령이 오는 5일 개막하는 '제8회 전주독서대전'에 참가한다.

4일 전주독서대전에 따르면, 문재인 전 대통령은 '제8회 전주독서대전'에 평산책방 부스를 차리고 독자를 만날 예정이다.

문 전 대통령이 행사장(전주한벽문화관과 완판본문화관)에 머무르는 시간은 5일 오후다. 평산책방 부스와 북마켓, 체험 부스를 둘러볼 예정이다. 이어 농민군 지도자 유골이 안장된 동학농민혁명 녹두관, 전동성당, 최근 문을 연 아중호수도서관 등을 들른다.

지난 2023년 4월 경남 양산에 평산책방을 연 문 전 대통령은 온·오프라인으로 꾸준히 독자를 만나왔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서평과 추천 도서를 정기적으로 게재하고, 북토크에도 참여해 여러 작가와 독자를 만났다.

전주시가 여는 이번 독서대전은 '넘기는 순간'을 주제로 5일부터 7일까지 전주한벽문화관과 완판본문화관 일원에서 열린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