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스타필드, 아쿠아필드·키즈파크 묶은 '엔터테인먼트 패스' 확대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대표 엔터 콘텐츠 2종 최대 36% 할인…세대별 맞춤형 패키지
선착순 추가 할인 혜택 제공, 9월 30일까지 이용 가능

신세계프라퍼티 제공신세계프라퍼티 제공
스타필드가 무더운 여름을 겨냥해 인기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한데 모은 '엔터테인먼트 패스'를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쾌적한 실내에서 하루 종일 즐길 수 있는 특별 패스로, 쇼핑을 넘어 힐링과 액티비티를 아우르는 원데이 트립을 제안한다는 설명이다.

지난 5월 스타필드 하남에서 단독 선보여 큰 호응을 얻은 '엔터테인먼트 패스'는 이번에 하남뿐 아니라 고양·안성·수원까지 확대됐다. 고객은 여가·여행 플랫폼 'NOL'을 통해 요일과 연령 구분 없이 점포별 대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2종 패키지를 최대 36%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패키지는 워터파크와 찜질스파를 결합한 도심 속 휴양공간 '아쿠아필드', 어른들을 위한 액티비티 공간 '스몹', 프리미엄 키즈 테마파크 '챔피언더블랙벨트·챔피언1250X' 중 2종으로 구성된다. 세대별 취향에 맞춰 어린이·청소년·성인까지 모두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예매 고객 중 선착순 1천명은 결제 금액의 10%를 추가 할인받아 최대 3천 원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패스는 오는 31일까지 NOL 홈페이지와 앱에서 구매 가능하며, 사용 기한은 구매 당일부터 9월 30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스타필드 공식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