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포스코 포항제철소, 임직원·지역민 초대 '사랑해 엄마' 공연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포항제철소, 무료 연극 '사랑해 엄마' 22~23일 개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문화 생활…Park1538 연계 관람 콘텐츠 마련

포스코 포항제철소 제공포스코 포항제철소 제공
포스코 포항제철소(소장 이동렬)가 임직원과 지역민을 위한 특별한 문화 행사를 마련한다.

포항제철소는 오는 22일~23일 이틀간 포항 효자아트홀에서 연극 '사랑해 엄마'를 무료로 공연한다.

'사랑해 엄마'는 대학로에서 꾸준히 사랑받아 온 유명 연극으로 시드니에서 4회차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으며, 오는 10월에는 LA 공연도 나선다.

방송인 조혜련이 연출과 출연을 동시에 맡아 화제를 모은 이 작품은 러닝타임 약 120분의 코믹 휴먼 드라마로, 삶의 모든 순간을 함께해 준 어머니의 사랑을 돌아보고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는 감동을 준다.

포항제철소는 사전 접수를 통해 관객들을 초청했으며, 22일 19시 30분, 23일 14시·19시로 총 3회에 걸쳐 무대에 올린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문화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특별한 초청 이벤트가 마련됐다.

포항제철소는 지역 복지기관과 함께 문화공연 관람 기회가 상대적으로 적은 지역 이웃들을 선정해 이웃들이 연극 관람과 더불어 Park1538까지 관람할 수 있도록 했으며, 기념품도 증정한다.

포항제철소 관계자는 "임직원과 지역민 모두가 행복한 일터와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문화 행사를 꾸준히 추진해왔다"며 "향후 지역민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문화 행사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