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 제공컬리가 분기 1회 열리는 '그랜드뷰티컬리페스타'를 오는 25일까지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매월 진행되는 뷰티컬리페스타보다 혜택을 강화해 스킨, 바디케어, 선케어, 럭셔리 뷰티 등 6천여 개 상품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매일 오전 11시에는 랜덤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뷰티컬리 첫 구매 쿠폰팩, 함께 구매 시 배송비 무료, 릴레이 브랜드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됐다.
평일 최대 50%, 주말 최대 90% 할인을 제공하는 랜덤 쿠폰은 꽝 없이 모두 받을 수 있다. 또 럭셔리 뷰티 쿠폰, 컬리카드 쿠폰, 카드사 쿠폰 등 중복 가능한 혜택도 마련했다.
타임특가 행사도 진행한다. 매일 오후 6시부터 4시간 한정으로 진행하며, 18일에는 키엘 울트라훼이셜 크림, 19일에는 아베다 샴푸를 15% 할인한다. 키엘, 바비브라운, 달바, 아베다 등 주요 브랜드는 릴레이 형식으로 순차 할인한다.
신규 입점 브랜드 혜택도 풍성하다. 메이크업포에버는 HD 스킨 파우더 특별기획세트 구매 시 파우치 증정을, 캘빈클라인 향수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씨케이원 EDT 15ml를 제공한다. 에스트라는 리제덤 365 탄력속광 캡슐세럼 리필 기획세트를 컬리 단독으로 선보인다.
라로슈포제, 김정문알로에, 닥터지, 클리오 등 데일리 인기 브랜드 역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구매 인증 댓글을 남긴 고객 중 40명을 추첨해 1만원 쿠폰을 증정하는 '잘 산 뷰티템 자랑 대회'도 진행한다.
컬리 관계자는 "분기 한 번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 그동안 망설였던 뷰티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고, 풍성한 혜택으로 여름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