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부산시·우버 택시, '페스티벌 시월' 기간 외국인 교통 편의 위한 협약 체결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페스티벌 시월 입장권 구매자 대상 우버 택시 쿠폰 제공

부산시 김현재 관광마이스국장(왼쪽)과 송진우 우버 택시코리아 총괄(오른쪽)이 업무협약서에 서명했다. 부산시 제공부산시 김현재 관광마이스국장(왼쪽)과 송진우 우버 택시코리아 총괄(오른쪽)이 업무협약서에 서명했다. 부산시 제공
부산시는 '페스티벌 시월' 기간 부산을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의 교통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글로벌 택시 호출 플랫폼 '우버 택시(Uber Taxi)'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협약을 통해 시와 우버 택시는 △한국 방문 외국인 대상 우버 앱을 활용한 '페스티벌 시월' 홍보 △'페스티벌 시월' 입장권 구매자 대상 우버 택시 쿠폰 제공 △부산 방문 외국인의 교통편의 증진을 위한 협력 등을 추진하기로 했다.

한편, '페스티벌 시월'은 다음 달 21일부터 10월 3일까지 해운대와 북항 등 부산 전역에서 열리는 융복합 축제다.      

부산시 김현재 관광마이스국장은 "시가 중점적으로 추진하는 페스티벌 시월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외국인 관광객 수용 체계 구축에 빈틈이 없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