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부산 상용근로자 100만 돌파" 박형준 시장, 기업인들과 성과 공유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박형준 시장, 기업인들과 간담회하고 성과 공유와 고용 창출 방안 논의

박형준 시장이 지역 내 상용근로자 100만명 돌파를 기념해 기업인들과 간담회를 했다. 박중석 기자박형준 시장이 지역 내 상용근로자 100만명 돌파를 기념해 기업인들과 간담회를 했다. 박중석 기자
부산시는 17일 오전 부산상공회의소 상의홀에서 지역 내 상용근로자 100만명 달성을 기념하고 성과를 공유하기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박형준 시장을 비롯해 제조업과 투자기업, 고용우수기업, 청끌기업(청년이 끌리는 기업) 등 지역을 대표하는 기업인 40여명이 참석했다.

간담회에서는 상용근로자 100만 명 시대 진입에 맞춰 고용 창출에 이바지한 기업인들과 성과를 공유하고 앞으로의 고용·산업 전략을 논의했다.

박 시장은 "현장에서 묵묵히 땀 흘리며 100만 상용근로자 시대를 함께 열어주신 시민과 지역 기업들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모든 구직자가 상용근로자가 돼 안정적인 삶의 기반 위에서 각자의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통계청이 발표한 고용 자료에 따르면 지난달 부산의 상용근로자 수는 100만 3천명으로 집계돼 역대 처음으로 100만명을 돌파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