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울산 북구, 도심 공원·체육시설 물놀이장 12곳 운영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어린이용·유아용 대형 풀, 슬라이더, 그늘막 샤워장 갖춰

울산 북구는 7월 19일부터 8월 24일까지 공원과 체육시설 등 12곳에 물놀이장을 운영한다. 사진 북구청 제공울산 북구는 7월 19일부터 8월 24일까지 공원과 체육시설 등 12곳에 물놀이장을 운영한다. 사진 북구청 제공
울산 북구 공원과 체육시설 12곳에서 도심 물놀이장이 운영된다.

북구는 오는 19일부터 8월 24일까지 도심 물놀이장을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소규모 공원물놀이장는 8월 20일까지 동네 곳곳에서 운영된다.

대형 풀을 갖춘 곳은 강동동 산하해변 물놀이장, 양정생활체육공원·달천운동장 물놀이장, 송정대리근린공원 물놀이장이다.

올해는 송정동 대리근린공원 물놀이장 1곳이 추가됐다.

8월 24일까지 월요일을 제외한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낮 12~오후 1시 환경정비 제외)까지 물놀이장을 이용할 수 있다.

비가 올 경우에는 운영되지 않는다. 어린이용·유아용 대형 풀과 슬라이더, 그늘막 샤워장, 탈의실을 갖췄다.

소규모 공원물놀이장이 운영되는 곳은 명촌동 명촌근린공원, 신천동 신천어린이공원, 화봉동 한솔근린공원, 중산동 햇빛공원, 산하동 강동중앙공원, 매곡동 신기어린이공원, 호계동 대동근린공원, 양정동 오치골공원 등 8곳이다.

바닥분수, 워터터널, 워터샤워가 설치돼 있다. 운영시간은 낮 12시부터 오후 1시까지 환경정비 시간을 제외한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