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이성윤 "윤석열 내란에 멈춰선 '경청투어' 다시 출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더불어민주당 이성윤 의원(전주을)은 지난 21일 전북 전주시 효자동 홈플러스 일원에서 '이심전심(李心全心) 경청투어'를 통해 시민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의원실 제공더불어민주당 이성윤 의원(전주을)은 지난 21일 전북 전주시 효자동 홈플러스 일원에서 '이심전심(李心全心) 경청투어'를 통해 시민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의원실 제공
더불어민주당 이성윤 의원(전주을)은 지난 21일 전북 전주시 효자동 홈플러스 일원에서 '이심전심(李心全心) 경청투어'를 통해 시민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심전심 경청투어'는 이재명 '국민주권정부'의 출범과 함께 본격 재개된 현장 소통 프로그램으로, 대선 기간 시민의 목소리를 담았던 '경청노트'의 약속을 이어가는 자리다. 이날 행사에서는 이성윤 의원이 지역 민심을 직접 듣고 민생 현안을 함께 논의했다.

이성윤 의원은 "윤석열 정권의 불법계엄과 내란정국 속에 멈춰 섰던 경청투어가 이제 다시 출발했다"며 "비 오는 날씨에도 자리를 함께 해주신 전주시민 여러분의 간절한 바람과 애정을 잊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어 "현장에서 주신 의견 하나하나를 끝까지 챙기겠다"며 "시민이 행복한 나라, 전주의 민생 회복이 반드시 이루어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0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