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황희찬의 새 경쟁자 등장…울버햄프턴, 21세 스페인 공격수 로페스 영입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페르 로페스. 울버햄프턴 원더러스 X페르 로페스. 울버햄프턴 원더러스 X
황희찬의 소속팀 울버햄프턴 원더러스가 젊은 공격수를 영입했다.

울버햄프턴은 21일(한국시간) "유망주 공격수 페르 로페스가 이번 여름 첫 영입이다. 21세 스페인 출신 공격수는 스페인 라리가 셀타 비고에서 완전 이적했다"고 전했다. 로페스는 5년 계약을 체결했고, 현지 매체에 따르면 이적료는 1950만 파운드(약 361억원) 수준이다.

로페스는 지난해 10월 코파 델 레이에서 산 페드로를 상대로 데뷔했다. 이후 마요르카전을 통해 라리가 데뷔전을 치렀고, 라리가 17경기(2골)를 소화했다. 2월 이후로는 단 2경기만 결장했다.

로페스는 "프리미어리그에서 뛸 기회를 얻어 기쁘다. 비토르 페레이라 감독은 내가 팀에 잘 어울린다고 말했다. (셀타 비고 소속이었던) 요르겐 스트란드 라르센이 울버햄프턴 팬들은 정말 대단하다고 했다. 우리는 좋은 축구, 매력적인 축구를 할 것이며 나는 거기에 잘 어울릴 것"이라고 말했다.

울버햄프턴은 2024-2025시즌 종료 후 공격수 마테우스 쿠냐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 보냈다. 그 공백을 로페스로 체웠다. 지난 시즌 경쟁에서 밀린 황희찬에게는 또 다른 경쟁이 기다리고 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