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그레인보우', 오프라인 브랜드 이벤트 전개… 소비자 접점 강화. 대상 제공대상 청정원의 저당 곡물 식단 '그레인보우'가 건강한 식단 관리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첫 오프라인 브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폼나게 달리는 사람들의 그레인보우'를 주제로 한 이번 이벤트는 다양한 현장에서 소비자들과 직접 만나 소통하며 브랜드 핵심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한다는 것이 콘셉트다.
그레인보우는 이날부터 다음달 1일까지 열리는 제2회 '쉬엄쉬엄 한강 3종 축제'에 참여해 캠페인을 진행한다.
'폼나는 저당 곡물 식단 Aid Station'을 테마로 한 부스를 운영한다. 장시간 운동 후 간편하고 맛있는 식단이 필요한 러너들에게, 최근 선보인 용기형 신제품 4종을 중심으로 제품을 시식할 수 있는 체험 공간과 함께 제품을 받아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그레인보우 제품을 수령할 수 있는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그레인보우의 다양한 신제품 라인업을 소개하는 '제품존'과 브랜드 정보를 담은 '그레인보우 달리기 레일' 등도 마련해 자연스럽게 브랜드 메시지를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박종섭 대상 식품BU 마케팅실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변화하는 식문화 트렌드와 소비자 니즈에 발맞춰 새로운 시도를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그레인보우는 잡곡(Grain)과 무지개(Rainbow)의 합성어로, 현미·귀리·렌틸콩 등 다양한 곡물에 고기, 채소, 해물 등을 조화롭게 담아낸 건강한 간편식이다. 건강 중심 소비 트렌드에 부합하는 구성과 다양한 맛으로 큰 호응을 얻어 올해 3월까지 누적 판매량이 약 100만 개에 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