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전북도, 고향사랑 기부하면 특산물 추가 증정 이벤트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전북 고향사랑기부 이벤트 포스터. 전북도 제공전북 고향사랑기부 이벤트 포스터. 전북도 제공
전북자치도가 인기 특산물을 추가로 증정하는 '전북 고향사랑 기부 이벤트'를 오는 28일부터 한 달 동안 진행한다고 밝혔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고향사랑기부제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높이고, 건전한 기부 문화를 확산시켜 지역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는 전북도청에 10만 원 이상 기부하고 답례품 신청까지 완료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선착순 150명을 선정해 전북 인기 특산물인 땅콩과 생참기름, 천연육수팩세트 등 경품을 추가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6월 4일 고향사랑e음 홈페이지 공지와 개별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고향사랑기부제는 본인 주소지를 제외한 다른 지자체에 연간 최대 2천만 원까지 기부할 수 있는 제도다. 10만 원까지는 전액, 초과분은 16.5%의 세액공제 혜택이 제공되며, 기부 금액의 30% 한도 내에서 지역 특산품·관광상품 등의 답례품을 받을 수 있다.
 
기부는 온라인 고향사랑e음 홈페이지, 은행 앱 등을 통해 가능하며, 오프라인에서는 전국 농협은행, 농축협 대면 창구에서도 할 수 있다.
 
전북도 백경태 대외국제소통국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기부자의 자발적인 기부가 많이 이어져 고향사랑기부가 활성화되길 바란다"며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해 지역의 활력을 되찾고 균형 있는 발전을 이끌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