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日 유명 배우 실종 석 달 만에 숨진 채 발견…향년 24세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배우 고(故) 이타가키 미즈키 SNS 캡처배우 고(故) 이타가키 미즈키 SNS 캡처
일본 유명 아이돌 출신 배우 이타가키 미즈키가 실종된 지 3개월 만에 숨진 채 발견됐다. 향년 25세.

고(故) 이타가키 미즈키 유족은 17일 SNS를 통해 이타가키 미즈키 사망 소식을 전하면서 "지난해부터 앓아온 정신질환으로 지난 1월 말부터 행방불명 상태였다"고 설명했다.

이어 "경찰 등 협조로 수색을 계속해왔으나 얼마 전 경찰로부터 도쿄 시내에서 시신으로 발견됐다는 연락을 받았다"고 알렸다.

고인은 지난 2014년 아이돌 그룹 밀크(M!LK)로 데뷔했고, 같은 해 영화 '사채꾼 우시지마 파트2' 출연으로 영화와 드라마를 오가며 배우 활동을 겸해왔다. 2015년에는 '솔로몬의 위증'으로 제25회 일본영화비평가대상 신인남우상을 받으며 배우 입지를 다졌다.

유족은 "활동 복귀를 준비하던 중 인생을 마감하게 돼 본인도 억울했을 거라 생각한다"며 "지금까지 활동을 따뜻하게 기억해 달라"고 당부했다.

0

2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6

새로고침
  • NAVER엽기적인그넘2025-01-19 22:47:46신고

    추천6비추천1

    과거 이승만, 전두환, 노태우 시절 정치깡패들을 보는거 같았다..
    하기야.. 윤석열을 비롯한 경호처, 국짐당 모두 깡패 집단이니... 카이스트 입막음 사태는 경호처에서 아주 가벼운 이벤트였지. 이번에는 지지자들 이라는 명분하에 윤석열이 직접 고용한 정치 깡패 같은 느낌이 바로들던데.. 진짜 무관용으로 구속 처벌해라.. 윤석열 당신 아무리 망나니 지만 법조인 출신인데. 사법부를 개판 만들어.. 진짜 인간 말종이다.

  • NAVER난나짱2025-01-19 22:44:39신고

    추천5비추천1

    내란 선동 수괴 전광훈과 내란 선동범 유튜버들, 이에 동조한 국힘 의원들을 즉각 구속하라.... 제발. 불안해 못살겠다

  • NAVERslo2025-01-19 21:59:28신고

    추천7비추천1

    사상초유 사법부 습격을 허용한 듯, 폭도들이 법원을 파괴하는 폭동을 3시간이나 자속하도록 한 최상목과 경찰청장 작무대행에 대한 책임을 물어야.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