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이상대 순천시체육회장 순천대 발전기금 2천만원 기탁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왼쪽부터 이상대 회장, 이병운 총장. 순천대 제공왼쪽부터 이상대 회장, 이병운 총장. 순천대 제공
이상대 순천시체육회장이 14일 순천대학교 발전기금으로 2천만원을 추가로 기탁했다.

이상대 회장은 2019년부터 학교 발전을 위해 꾸준히 후원해 왔으며, 이번 기탁을 포함한 누적 기부액은 1억 2천만원에 달한다.

순천시체육회는 '함께하는 스포츠, 소통하는 체육회, 건강으뜸 순천시'라는 슬로건 아래 시민이 행복하고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생활체육 프로그램을 지원하며, 체육 분야의 발전뿐만 아니라 지역 사회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있다.

최근에는 순천교육지원청과 학교체육 활성화 모델 구축 방안을 모색하며, 학생들의 건강한 성장과 행복한 학교생활을 돕고 있다.

이상대 회장은 2020년 민선 1기 회장으로 선출된 이후 2기 회장까지 연임하고 있으며, 현재 전남 22개 시·군 체육회장 협의회장을 맡아 지역 체육 발전을 이끌고 있다.

체육인들의 두터운 신뢰를 받고 있으며, 순천대 발전후원회 3기 위원으로서 지역사회와 교육 분야의 상생을 위한 디딤돌 역할도 하고 있다.

이상대 회장은 "교육과 체육은 지역사회의 발전을 이끄는 중요한 두 축이며, 순천대는 지역 교육의 핵심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협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이병운 순천대 총장은 "이상대 회장의 따뜻한 마음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글로컬대학30 혁신과 의과대학 유치 성공으로 우리 대학이 지역 발전의 중심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