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현대엔지니어링 "인명 사고 발생에 머리 숙여 사과"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서울세종고속도로 건설 현장 붕괴로 2명 사망, 7명 부상…"조속한 현장 수습 등에 최선"

연합뉴스연합뉴스
25일 오전 서울세종고속도로 건설 현장에서 발생한 붕괴 사고로 사상자가 발생한 데 대해 시공사인 현대엔지니어링이 머리를 숙였다.

현대엔지니어링은 "당사 시공 현장의 인명 사고로 소중한 생명을 잃고, 부상을 입은 분들께 진심으로 머리 숙여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조속한 현장 수습과 정확한 사고 원인 규명을 위해 관계 기관에 적극 협조하고 있으며, 모든 노력과 필요한 조치를 다하겠다"고 현대엔지니어링은 강조했다.

사고는 이날 오전 9시 49분쯤 경기도 안성시 서운면 산평리 서울세종고속도로 천안~안성 구간 교량 건설 현장에서 교각에 올려진 상판 네댓 개가 떨어지면서 발생했다.

교각 아래에서 작업 중이던 근로자 10명이 무너져 내린 상판 콘크리트 더미에 깔려 2명이 숨지고 7명이 크게 다친 것으로 충남소방본부는 파악했다.

충남소방본부는 콘크리트에 매몰된 근로자 1명 구조 작업을 벌이고 있으며, 추가 매몰자 여부도 확인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1

새로고침
  • NAVERksmoon2023-03-21 14:57:21신고

    추천0비추천0


    윤석열은 꿀 먹은 벙어리처럼 입을 다물고 있다가 국무회의 모두 발언에서 작심한 듯 “일본은 이미 수십 차례에 걸쳐 우리에게 과거사 문제에 대해 반성과 사과를 표현한 바 있다”라고 말했다. 지금도 폭탄주에 취해 있는지 “자다가 봉창 뜯는 소리만 하고 있다” 한심하고 망국적인 발언에 “저자가 어느 나라 대통령인가?”라는 의구심을 갖는다.

    ‘삼전도 굴욕, 조공, 일본 하수인, 용산 총독의 알현 등’ 거친 표현이 정치권에서 쏟아지고 있는 이유를 알 것 같다. 혹 야스쿠니 신사에서 덴노헤이카 반자이 (천황폐하 만세)는 부르지 않으셨는지요? 정말로 궁금하나이다. 제발 생각 좀 하고 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