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한라산, 신제품 '오늘도 부드럽게 오름' 출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도수 16도에 녹색병으로 출시…10년 숙성된 100% 국산 쌀 증류원액 블렌딩



㈜한라산이 신제품 '오늘도 부드럽게 오름'을 6일 출시했다.
 
'오늘도 부드럽게 오름'은 10년 숙성된 100% 국산 쌀 증류원액을 블렌딩해 최상의 부드러움을 완성한 프리미엄 소주다.
 
낮은 도수의 트렌드를 반영해 도수는 16도다. 기존 한라산 소주의 투명병과 달리 녹색병으로 출시했다.
 
제품 라벨 디자인은 '한라산'을 제외한 도내 분포한 368개의 '오름' 중 가장 높은 오름인 '윗세오름'의 산세와 그 사이에 솟아오른 '영실'을 표현해 ㈜한라산의 정체성을 이어가고 있다.
 
녹색병과 함께 금색의 병뚜껑은 잘 익은 '황금빛 벼', 10년 숙성된 100% 국산 쌀 증류원액을 상징한다.
 
병뚜껑 상단에는 QR코드를 적용해 링크에 접속하면 도내 주요 이벤트, 다양한 소식, 투명하게 관리되는 ㈜한라산의 지하수 수질 관리 결과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오늘도 부드럽게 오름'에는 제주 농업 발전과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전면라벨에 농협과 함께하는 우리 농산물 소비 촉진 캠페인 문구를 삽입했다.
 
캠페인은 국산 쌀 소비 부진의 심각성을 알리고, 농협이 적극적으로 실시하고 있는 아침밥 먹기 운동 캠페인에 동참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한라산은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각국의 소비자들로부터 제품 품질과 맛의 우수성을 꾸준히 인정받은 가운데 전 세계 18개국 수출을 통해 2024년 매출은 2023년보다 27% 증가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제주항공 참사'로 희생된 이들을 추모합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