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문가비, 子 공개 심정 고백…"정우성에 결혼 등 요구한 적 없어"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배우 정우성(왼쪽)과 모델 문가비. 자료사진배우 정우성(왼쪽)과 모델 문가비. 자료사진
모델 문가비가 배우 정우성과의 사이에서 낳은 아들을 공개한 후 처음으로 심정을 토로했했다.
 
문가비는 28일 자신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아들에게 동화책을 읽어주는 사진과 함께 장문의 글을 올렸다.
 
그는 SNS를 통해 아들을 공개한 것은 "태어난 아이가 축복받기를 바랐던 것이 가장 큰 이유"라고 말했다.
 
문가비는 아들이 정우성의 친자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여러 기사가 쏟아졌음에도 아이와 아이의 아버지 정우성을 위해 침묵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저는 물론이고 태어난 아이에 대한 최소한의 배려조차 없이 써 내려간 억측만이 난무한 기사들 속에서 저와 그 사람에 대한 이야기는 완전히 왜곡됐다"라고 전했다.
 
그는 "2022년 한 모임에서 만난 이래 서로를 더 깊이 알아가며 좋은 만남을 이어왔고 2023년의 마지막 날까지도 만남은 이어졌다"라며 "2024년 1월 어느 날을 마지막으로 지금까지 아이 아버지라는 사람과 단 한 차례도 대면한 적이 없으며 저는 그 사람에게 임신을 이유로 결혼이나 그 밖의 어떤 것도 요구한 적이 없다"라고 밝혔다.
 
문가비는 아이를 출산하기로 한 것은 부모인 두 사람 모두의 선택이었음을 강조하며 "단순히 현재 두 사람의 모습이 조금은 다른 관계의 형태라는 이유로 이 아이가 실수이며, 성장해 나가며 불행할 것이라 단정 짓는 것은 옳지 않다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그는 "엄마로서 서툴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았던 것은 부족함이지 실수나 잘못은 아니었다고 생각한다. 이 아이는 실수도, 실수로 인한 결과도 아니다"라며 "단지 아이의 탄생을 세상이 축복해 주기를 바라는 엄마의 마음입니다. 더 이상 저와 아이에 관하여 무리한 억측이나 허위 사실이 유포되지 않기를 간절히 바란다"라고 전했다.


7

3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7

새로고침
  • NAVER제아2025-01-01 00:25:00신고

    추천0비추천0

    결혼요구한 적 없으면 둘이 알아서 잘해 개인 사생활이잖아

  • NAVERsunga662024-12-29 15:48:29신고

    추천4비추천7

    그럼 조용히 사세요. 이렇게 이슈 만들어 어쩌자는 건데?
    의도가 보입니다! 아이 아빠 의견 없이 혼자 낳기로 했음 도움 받지말고 조용히 있음 되겠네
    아이 생각 안하고 본임 마음대로 했으니 조용히 아들과 사세요 어느것 두 요구 하지말고!
    아이의 성도 문씨로 모든 걸 본인이 책임지세요.

  • NAVERsunga662024-12-29 15:45:45

    작성자에 의해 삭제 된 댓글입니다.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