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파우, 에이브릴 라빈 리메이크곡으로 컴백 "파워×청량+펑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신인 보이그룹 파우가 에이브릴 라빈 곡을 리메이크한 '보이프렌드'로 오늘(21일) 컴백한다. 그리드엔터테인먼트 제공신인 보이그룹 파우가 에이브릴 라빈 곡을 리메이크한 '보이프렌드'로 오늘(21일) 컴백한다. 그리드엔터테인먼트 제공

신인 보이그룹 파우(POW)가 9개월 간의 공백기를 깨고 팝 스타 에이브릴 라빈(Avril Lavigne) 리메이크곡을 발표한다.

소속사 그리드엔터테인먼트는 파우(요치·현빈·정빈·동연·홍)가 오늘(21일) 두 번째 미니앨범 '보이프렌드'(Boyfriend)를 낸다고 이날 오전 밝혔다.

훌쩍 커버린 소년들의 다양한 감정과 사랑하는 것들에 관한 이야기를 담은 새 미니앨범 '보이프렌드'에서는 한층 저돌적으로 변한 소년들의 성장 서사를 그린다.

동명의 타이틀곡 '보이프렌드'를 시작으로 '아이'(I) '배'(Bae) '선셋'(Sunset)까지 총 4곡이 수록됐다. 전작보다 다양한 장르를 담았다.

타이틀곡 '보이프렌드'는 파우만의 '파워×청량'에 펑키한 매력을 더해 청춘의 재기발랄함을 제대로 보여주는 곡이다.

국내에도 많은 팬을 보유한 팝 스타 에이브릴 라빈의 히트곡 '걸프렌드'(Girlfriend)를 리메이크해, 파우만의 발칙하고 패기 있는 사랑 고백으로 풀어냈다. '보이프렌드'는 처음으로 파우 멤버들의 랩을 들을 수 있는 곡이기도 하다.

파우의 미니 2집 '보이프렌드'는 오늘(21일) 저녁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오는 11월 23일에는 '파우 2024 팬 콘서트 인 서울'(POW 2024 FAN CONCERT in SEOUL)을 연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