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모아나와 마우이의 새 항해…'모아나2' 11월 27일 개봉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외화 '모아나2' 새로운 항해 포스터.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외화 '모아나2' 새로운 항해 포스터.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
'겨울왕국' '인사이드 아웃' 시리즈의 흥행을 이어갈 올 하반기 최고 기대작 '모아나 2'가 11월 27일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모아나 2'(감독 데이브 데릭 주니어)가 개봉을 앞두고 캐릭터들의 독보적 매력과 예측 불가 모험의 설렘이 담긴 '새로운 항해'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에는 주인공 모아나를 중심으로 기존에 찰떡 케미를 선보였던 마우이, 푸아, 헤이헤이뿐만 아니라 이번 작품에 새롭게 합류한 선원들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특히 노를 들고 당당한 표정을 짓고 있는 모아나는 앞으로 펼쳐질 모험에 대한 자신감을 보여주며, 한층 성장한 모습을 담았다.
 
여기에 "더 큰 세상을 향해 돛을 더 높이"라는 카피는 더욱 강력해진 위협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운명을 마주하고 더 넓은 세상으로 나아가려는 모아나의 당찬 포부와 결의를 포착하며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린다.
 
외화 '모아나2' 메인 예고편 스틸.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외화 '모아나2' 메인 예고편 스틸.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
이와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는 디즈니 최강 콤비 모아나와 마우이의 케미부터 더욱 강력해진 미션, 그리고 두 눈과 귀를 사로잡는 황홀한 비주얼과 OST가 모두 어우러지며 디즈니 레전드 애니메이션 흥행 계보를 이어갈 올 하반기 최고 기대작의 탄생을 예고한다.
 
'모아나 2'는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에 참여한 데이브 데릭 주니어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그래미 어워즈 수상에 빛나는 아비가일 발로우와 에밀리 베어 그리고 그래미 3회 수상자인 마크 맨시나 등 최고의 제작진이 OST에 참여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전작의 흥행을 이끌었던 아우이 크라발호, 드웨인 존슨이 각각 모아나와 마우이 역의 보이스 캐스트로 재합류해 또 한 번 놀라운 연기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