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지연, 황재균과 이혼 공식화…"다름 극복 못해 별거 끝에"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가수 겸 배우 지연(왼쪽)과 프로야구 선수 황재균. 지연 SNS가수 겸 배우 지연(왼쪽)과 프로야구 선수 황재균. 지연 SNS
그룹 티아라 출신 가수 겸 배우 지연이 남편인 프로야구팀 KT 위즈 소속 선수 황재균과의 이혼을 공식화했다.

지연은 5일 법률대리인을 통해 "먼저 좋지 않은 소식으로 인사드리게 돼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한다"며 "저희는 서로 합의하에 이혼을 위한 조정 절차를 진행하게 됐다"고 알렸다.

그는 "빠르게 입장 표명하지 못한 점 너른 양해를 부탁드린다"며 "향후 더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지연과 황재균이 지난달 서울가정법원에 이혼 조정신청서를 제출하고 이혼 절차를 밟고 있다는 소식이 JTBC 보도로 이날 알려졌다.

2022년 12월 결혼한 지연과 황재균은 결국 결혼 2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 두 사람은 올해 들어 여러 차례 이혼설에 휘말렸다.

지난 6월에는 한 라디오 방송 프로야구 중계진이 "황재균 이혼한 거 아냐"고 발언해 이혼설에 불을 지폈다. 당시 지연 측은 이를 부인했다.

지난달 1일에도 황재균이 새벽까지 서울 강남 주점에서 지인들과 술자리를 갖는 모습이 목격돼 이혼설을 재점화시킨 바 있다.

지연의 법률대리인은 이날 "양측은 서로의 다름을 극복하지 못해 별거 끝에 이혼에 합의하고 절차 진행을 위해 서울가정법원에 이혼 조정 신청서를 접수한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자극적인 보도와 추측성 댓글 등을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0

3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3

새로고침
  • NAVER김성진2024-03-03 01:58:30신고

    추천0비추천0

    아이를 낳게 하려면
    저출산을 극복하려면 당사자인 젊은 층과 여성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게 마땅하다.
    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일자리를 제공하고, 보금자리 마련을 위해 주거 안정을 도모하며, 직장 여성도 아이를 낳아 기르는 게 쉽도록 기업 문화와 가족 친화 복지를 확충해 주어야 한다.
    그리고 사교육비가 필요 없는 교육환경 그리고 자녀가 경쟁에서 낙오될 수 있다는 불안감을 없애줘야 한다.
    젊은 사람들이 아이를 낳아 기르는 게 행복하다고 느끼는 그런 사회로 만들어가는 게 우선이다. 돈 몇 푼에 아기를 낳을 것이라는 사고는 버려야 한다.

  • NOCUTNEWS혜광2024-03-01 19:33:15신고

    추천0비추천0

    해결되기 위한 현명한 선택이 이루어지길 바랍니다~*

  • KAKAOislam2024202024-03-01 09:03:14신고

    추천0비추천0

    안녕하세요

    저는 무슬림이고 사람들a에게 이슬람에 대해 배우도록 초대합니다.
    이슬람에 대한 사진과 동영상으로 설명하는 제 블로그 를 봐주세요

    https://k1438.blogspot.com/2016/12/blog-post.html

    동영상

    https://youtu.be/NFJHyCau5v8
    ِ
    나는 당신에게 행복한 삶을 기원합니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