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우석대 스포츠단, 105회 전국체전 출정식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우석대 스포츠단 선수단과 박노춘 총장이 30일 전국체전 출정식이 열린 대학본부 앞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우석대 제공우석대 스포츠단 선수단과 박노춘 총장이 30일 전국체전 출정식이 열린 대학본부 앞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우석대 제공
우석대학교 스포츠단이 30일 전주캠퍼스 대학 본관 1층 로비에서 제105회 전국체육대회 참가 선수단의 출정식을 개최하고 선전을 다짐했다.

오는 10월 11일부터 17일까지 경남 일원에서 열리는 이번 전국체전에 우석대는 스포츠단 소속 검도(6명)·농구(12명)·여자배구(11명)·남자배구(11명)·복싱(9명)·사격(7명)·유도(1명)·태권도(7명)·펜싱(2명) 등 총 9개 종목에서 66명이 전북특별자치도와 충청북도, 제주도 대표로 출전한다.

지난해 전국체전에서 전북에 동메달을 선사한 여자배구부는 실업팀 등과 맞서 선전이 예상된다. 태권도와 사격, 복싱 종목에서도 메달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밖에도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는 검도도 메달 도전에 나설 계획이다.

박노준 총장은 선수단에 "할 수 있다는 자신감과 필승의 각오로 개인의 명예뿐만 아니라 대학의 위상을 드높여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