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안산시, 시화호 30주년 기념 '해양레저·해양치유체험' 진행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파티보트 등 해양레저체험, 10~11월 두달 간 운영
소금아트치유 등 해양치유체험, 10월 금, 토 운영

홍보 포스터. 안산시 제공홍보 포스터. 안산시 제공
경기 안산시는 시화호 30주년을 맞아 '시화호 해양레저체험'과 '시민과 함께하는 반달섬 해양치유체험'을 추진한다고 27일 밝혔다.
 
시는 시화호 3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해양 여건이 우수한 반달섬에서 동력수상레저기구 등을 체험할 수 있는 해양레저 체험을 추진한다. 또 시가 가진 해양자원을 널리 알리고 시민 행복과 웰빙을 위한 해양치유 체험도 진행된다.
 
파티보트 체험 및 딩기요트 배우기 등을 담은 해양레저체험은 오는 10월부터 11월까지 두 달간 매주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운영한다. 해양치유체험은 △소금아트치유 △해변요가 △마린힐링음악회 등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10월 한 달 동안 매주 금요일, 토요일 운영한다.
 
일부 프로그램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하며, 프로그램 예약 및 자세한 사항은 해양레저체험은 경기해양레저교육원(031-493-1000), 해양치유체험은 휴앤치유연구소(031-796-9117)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이민근 안산시장은 "시화호 30주년을 기념하고, 시민에게 시화호의 생태·문화적 가치를 알리기 위해 이번 체험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안산시 해양레저 분야 저변확대 및 해양관광도시의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