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불·재 없는 담배' 아이코스 신제품 센티아 4종 출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일루마 전용 센티아 4,500원에 다양한 옵션 4종 선봬
한국필립모리스 "광주, 대구, 대전 등 지역에 먼저 출시"

한국필립모리스는 25일 광주 라마다플라자호텔에서 아이코스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최창민 기자한국필립모리스는 25일 광주 라마다플라자호텔에서 아이코스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최창민 기자
불과 재가 없는 권련형 전자담배 기기 아이코스 일루마가 신제품 '센티아(SENTIA)'를 선보인다.
 
한국필립모리스는 25일 광주 라마다플라자 충장호텔에서 '센티아' 런칭 설명회를 열고 다양한 옵션의 신제품 센티아 4종을 선보였다. 
 
센티아는 본연의 부드러운 맛을 제공하는 '클래식 골드', 균형 잡힌 깔끔한 맛을 선보이는 '클래식 실버', 은은하게 시원한 맛이 특징인 '클래식 그린'과 상쾌하고 색다른 맛의 '클래식 퍼플' 등 4종으로 구성됐다.
 
센티아의 권장 소비자 가격은 일반 담배와 동일한 가격인 4500원에 판매된다.
 
서울 및 수도권, 부산을 제외한 광주와 대구, 대전 지역에 먼저 출시해 해당 지역의 소비자들이 아이코스 일루마 및 센티아를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국필립모리스 윤희경 대표이사는 "센티아를 통해 새롭게 아이코스 일루마를 접하는 소비자들이 더욱 부담 없이 아이코스 일루마를 선택하여 더 나은 대안을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지속적인 신제품 출시와 각종 프로그램, 지역 기반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에 더욱 기여함으로써 저변을 넓혀가겠다"고 말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