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제105회 전국체전 참가 부산대표선수단 결단식 개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49개 종목에 선수와 임원 1700명 참가

25일 부산시청에서 제105회 전국체전 참가 부산대표선수단 결단식이 개최된다.  부산시 제공25일 부산시청에서 제105회 전국체전 참가 부산대표선수단 결단식이 개최된다. 부산시 제공
부산시와 부산시체육회는 25일 오후 시청 대강당에서 '제105회 전국체육대회' 참가 부산대표선수단 결단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결단식은 다음 달 경남 김해시 일원에서 개최되는 전국체육대회 참가 선수단의 선전 의지를 다지고 시민들의 응원과 지지를 당부하기 위해 마련됐다.

결단식에는 박형준 시장과 하윤수 시 교육감, 장인화 시 체육회장을 비롯해 체육계 인사와 선수·임원 등 600여명이 참석해 필승 의지를 다질 예정이다.

선수대표 선서는 육상 종목 진민섭 선수(연제구청)와 핸드볼 종목 김다영 선수(부산시설공단)가 한다.

이번 전국체육대회에 부산은 2023년 항저우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인 펜싱 송세라(부산시청), 수영 백인철(중구청) 등 49개 종목 1700명(선수 1150명·임원550명)의 선수와 임원이 참가한다.

한편, 시는 25년 만에 부산에서 열리는 내년도 '제106회 전국체육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전국체전기획단을 신설하는 등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박형준 부산시장은 "이번 전국체육대회에 부산을 대표해 출전하는 선수단 여러분이 자부심과 책임감을 가지고 멋진 경기를 보여주길 부산시민 모두와 함께 응원한다"고 말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