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류승룡×진선규 '아마존 활명수' 가을 극장 구원투수될까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핵심요약

10월 30일 개봉 확정

영화 '아마존 활명수' 캐릭터 포스터. ㈜바른손이앤에이 제공영화 '아마존 활명수' 캐릭터 포스터. ㈜바른손이앤에이 제공
영화 '극한직업' 콤비 류승룡과 진선규의 재회로 기대를 모으는 코믹 활극 '아마존 활명수'가 오는 10월 30일 개봉을 확정했다.
 
'아마존 활명수'(감독 김창주)는 집에서도 회사에서도 구조조정 대상인 전 양궁 국가대표 진봉(류승룡)이 한국계 볼레도르인 통역사 빵식(진선규)과 신이 내린 활 솜씨의 아마존 전사 3인방을 만나 제대로 한 방 쏘는 코믹 활극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서는 과연 어떤 웃음 포인트를 보여주며 관객들의 마음을 적중시킬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영화 '아마존 활명수' 티저 예고편. ㈜바른손이앤에이 제공영화 '아마존 활명수' 티저 예고편. ㈜바른손이앤에이 제공
먼저 영상은 전 양궁 국가대표였던 진봉이 운동만큼 어려운 직장 생활을 이어가던 중 상사 최 이사(고경표)에 의해 구조조정의 협박을 받아 아마존에 가게 되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아마존에 불시착한 진봉은 한 줄기 빛과 같은 한국계 볼레도르인 통역사 빵식을 만나게 되고, 함께 그곳에서 태어난 타고난 실력의 아마존 활벤져스 3인방을 마주하게 된다.
 
이어 이들과 함께 금광 개발권을 취득하기 위한 메달 프로젝트, 국제 양궁 스포츠 대회에 나가기 위해 서울에 오는 모습을 보여준다. 이를 통해 지구 정반대 편의 전혀 다른 이들이 양궁이라는 스포츠로 하나 될 것을 예고한다.
 
함께 공개된 '아마존 활명수' 캐릭터 포스터 5종은 캐릭터별 '적중'이라는 키워드를 뒀다. 집에서도 회사에서도 구조조정 대상 전직 양궁 국가대표 진봉은 '메달적중'을, 한국계 볼레도르인 통역사 빵식은 '통역적중', 신이 내린 활 솜씨의 아마존 전사 3인방 시카(이고르 페드로소) 이바(루안 브룸) 왈부(J.B. 올리베이라)는 '생존적중', 진봉을 휘두르는 집안의 실세 수현(염혜란)의 키워드는 '남편적중', 금광 개발권에 꽂힌 젊은 꼰대 최 이사는 '금광적중'으로 각자만의 목표와 각양각색 개성을 담아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