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헤어진 커플의 재회, 홍명보 감독의 복귀…9월 쿠플 신작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쿠팡플레이 '사랑 후에 오는 것들', 영화 리볼버 등

지난달 24일 첫선을 보인 '새벽 2시의 신데렐라'는 쿠팡플레이 이번 주 인기작 TOP 20 3위에 오르며 눈길을 끌고 있다. 쿠팡플레이 제공지난달 24일 첫선을 보인 '새벽 2시의 신데렐라'는 쿠팡플레이 이번 주 인기작 TOP 20 3위에 오르며 눈길을 끌고 있다. 쿠팡플레이 제공
9월 쿠팡플레이 신작이 공개됐다.

쿠팡플레이는 5일 헤어진 커플이 재회한 사랑 이야기부터 자신을 배신한 사람들을 상대로 복수하는 이야기까지 이번 달 다채로운 콘텐츠를 소개했다.

여기에 지난달 공개 이후 관심을 받고 있는 '새벽 2시의 신데렐라', 'SNL 코리아 시즌 6'의 새로운 에피소드가 매주 공개될 예정이다.

①운명적인 사랑 이야기…'사랑 후에 오는 것들'

쿠팡플레이 시리즈 '사랑후에 오는 것들'. 쿠팡플레이 제공쿠팡플레이 시리즈 '사랑후에 오는 것들'. 쿠팡플레이 제공
쿠팡플레이 시리즈 '사랑 후에 오는 것들'은 일본 유학 중이던 '홍(이세영)'이 '준고(사카구치 켄타로)'를 만나 애절한 사랑과 이별을 겪은 후 5년 만에 한국에서 재회하는 이야기를 다룬다.

작품은 국내 인기 작가 공지영과 '냉정과 열정사이'의 츠지 히토나리가 공동 집필한 소설 '사랑 후에 오는 것들'의 원작이다.

이세영, 사카구치 켄타로의 캐스팅 확정만으로도 큰 화제를 모은 작품은 한국과 일본을 넘나들며 가슴 울리는 정통 멜로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랑 후에 오는 것들'은 오는 27일 저녁 8시에 첫 공개된다.

②홍명보 감독 10년 만에 복귀전…2026 월드컵 아시아 3차 예선

한국축구대표팀 일정. 쿠팡플레이 제공한국축구대표팀 일정. 쿠팡플레이 제공
쿠팡플레이가 팔레스타인과 오만전을 시작으로 11회 연속 월드컵 본선 진출을 위한 마지막 관문인 '2026 FIFA 북중미 월드컵(이하 월드컵)' 아시아 3차 예선의 대한민국 대표팀 전 경기를 생중계한다.

오늘(5일) 오후 8시 대한민국과 팔레스타인의 경기와 오는 10일 오후 11시 오만과의 2차전 경기를 생중계한다. 특히 오늘 벌어질 경기는 홍명보 감독의 10년 만에 축구대표팀 사령탑 복귀전이기도 하다.

중계는 이근호 해설위원과 한준희 해설위원이 함께하며, 두 해설위원은 1차전에서 윤장현 캐스터와, 2차전에서는 정용검 캐스터와 함께 뜨거운 현장의 열기를 생생하게 전할 예정이다.

이밖에 독일 전통의 강호, 바이에른 뮌헨과 레버쿠젠의 경기도 오는 29일 생중계된다.

③교도소 간 전직 경찰의 복수극 영화 '리볼버'

쿠팡플레이 영화 리볼버. 쿠팡플레이 제공쿠팡플레이 영화 리볼버. 쿠팡플레이 제공
영화 '리볼버'는 애인을 지키기 위해 불미스러운 사건을 혼자 떠안고 교도소에 가게 된 전직 경찰 이야기를 다룬다. 출소 후 자신을 배신한 사람들을 상대로 복수극을 벌인다.

배우 전도연과 생애 첫 빌런 역을 맡은 지창욱 그리고 특별 출연에도 강력한 존재감을 내뽑는 이정재 등 중량감 있는 배우들이 대거 출연한 작품이기도 하다. 영화는 오는 6일 '쿠플클럽'을 통해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된다.

④2년 연속 현장 중계…F1 싱가포르 그랑프리

F1 싱가포르 그랑프리. 쿠팡플레이 제공F1 싱가포르 그랑프리. 쿠팡플레이 제공
오는 21일과 22일 '싱가포르 그랑프리'가 생중계된다. 2년 연속 현장 중계를 하면서 국내 팬들에게 더욱 생생하고 짜릿한 레이싱 현장을 전한다.

F1 전문가 윤재수 해설위원과 안형진 캐스터가 현장에서 그랑프리의 역사와 특징, 관전 포인트 등을 짚어주는 '프리뷰쇼'를 통해 보다 깊이 있게 F1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다.

이밖에 '새벽 2시의 신데렐라'는 나만 바라보는 연하 재벌남과 그와 헤어지려는 극 현실주의 능력녀의 고군분투를 그린 오피스 로맨틱 코미디로 지난주 공개한 이후 인기작에 오르기도 했다.

또 다시 돌아온 'SNL 코리아 시즌6'은 지난 31일 첫 호스트로 배우 전종서가 함께 했으며, 오는 8일 두번째 호스트로 배우 김성균이 파격적인 코미디를 선보일 예정이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