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차세대 미녀 스타' 정수빈, 당구 신동·여왕처럼 실크로드시앤티 후원 받는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정수빈(왼쪽)과 실크로드시앤티 박혁호 대표이사. 실크로드시앤티 제공 정수빈(왼쪽)과 실크로드시앤티 박혁호 대표이사. 실크로드시앤티 제공 
프로당구(PBA)의 떠오르는 샛별 정수빈(NH농협카드)이 든든한 후원을 받는다.

첨단 건설 소재 기업 실크로드시앤티(대표이사 박혁호·정원배)는 15일 "PBA 여자부 정수빈(NH농협카드)과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정수빈은 PBA 2022-23시즌 3차전에서 데뷔해 올 시즌 2차 투어인 하나카드 챔피언십에서 생애 첫 4강에 오르는 돌풍을 일으킨 실력과 함께 빼어난 외모로도 주목을 받고 있다.

박혁호 대표이사는 "최근 놀라운 경기력으로 당구에 대한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는 정수빈 선수를 후원하게 돼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앞으로 정수빈 선수가 더 좋은 활약을 펼칠 수 있도록 응원하겠다"고 덧붙였다.
 
정수빈 외에도 실크로드시앤티는 '당구 신동' 조명우(서울시청)은 물론 '당구 여제' 김가영(하나카드), 김민아(NH농협카드), 권발해(에스와이) 등을 후원하고 있다. 실크로드&안산 챔피언십 후원, 캐롬3쿠션 마스터즈 대회 개최 등 당구 발전에 힘쓰고 있다.

실크로드시앤티는 콘크리트 혼화제, 터널용 급결제 등 건설 소재 분야 한국 최대 기업으로 꼽힌다. 정수빈과 김가영, 김민아, 권발해 등은 오는 19일 베트남 하노이에서 시작되는 '2024 PBA 에스와이 바자르 하노이 오픈'에 출전할 예정이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