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금호타이어, 희망의 공부방 33호점 완공…저소득층 학생 지원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금호타이어가 저소득층 학생의 공부방 시설 개선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 중인 '희망 공부방' 33호점을 완공했다. 금호타이어 제공금호타이어가 저소득층 학생의 공부방 시설 개선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 중인 '희망 공부방' 33호점을 완공했다. 금호타이어 제공
금호타이어(대표 정일택)가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희망의 공부방 33호점을 완공했다고 22일 밝혔다.
 
33번째를 맞은 '함께 GREEN 희망의 공부방' 지원 활동은 금호타이어가 저소득 가정 청소년을 위한 교육환경개선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이 활동을 통해 금호타이어는 수도권 내 청소년이 있는 저소득 가정에 학습 교구와 생활환경 개선 지원을 통해 학업 환경을 조성해주고 있다.
 
금호타이어는 지원 대상 청소년에 맞게 학업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세부 계획을 수립하고 침대, 책상, 도배 장판 등 학업에 필요한 환경을 조성했다.
 
강진구 경영지원팀장은 "청소년들이 자유롭게 꿈꿀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주기 위해 2016년부터 희망의 공부방 사업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며 "매년 희망의 공부방 조성 이후 학생들의 후기를 면밀히 검토하면서 좀 더 나은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희망의 공부방 조성 외에도 어린이 교통안전교육, 청소년 학교폭력예방교육, 자동차사고 유자녀 미래역량강화 멘토링 지원 등 청소년을 대상으로 다양한 교육기부사업과 후원 사업을 실시하고 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