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혜인 복귀' 뉴진스, 오늘 '슈퍼내추럴' 완전체 무대 최초 공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그룹 뉴진스. 어도어 제공그룹 뉴진스. 어도어 제공그룹 뉴진스(NewJeans)가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혜인까지 '5인 완전체'로 일본 데뷔 무대를 선보인다.

소속사 어도어는 뉴진스(민지·하니·다니엘·해린·혜인)가 12일 오후 방송하는 KBS2 '뮤직뱅크'에서 일본 데뷔 싱글 타이틀곡 '슈퍼내추럴'(Supernatural)과 수록곡 '라이트 나우'(Right Now) 무대를 선보인다고 이날 오전 밝혔다.

뉴진스는 내일(13일) MBC '쇼! 음악중심'과 모레(14일) SBS '인기가요'에도 출연한다. '쇼! 음악중심'에서는 신곡뿐 아니라 '이티에이'(ETA) '오엠지'(OMG) '하이프 보이'(Hype Boy) 등 히트곡 메들리도 보여줄 예정이다.

지난달 21일 데뷔 싱글 '슈퍼내추럴'을 낸 뉴진스는 음악방송 활동은 민지·하니·다니엘·해린 4인으로 해 왔다. 막내 혜인이 발등 부상으로 일정에 부분적으로 참여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혜인은 오늘 '뮤직뱅크'부터 합류해 '5인 완전체'를 꾸민다.

뉴진스는 데뷔 약 2년 만인 지난달 '슈퍼내추럴'로 일본에 정식 데뷔했다. 도쿄돔에서 단독 팬 미팅을 열었고, 후지TV '메자마시테레비'를 비롯해 다양한 TV 프로그램에 출연해 현지 시청자를 만났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