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이준호 부산시의원, 2년 연속 공무원이 뽑은 '최고 시의원'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부산시 공무원 대상 설문…4700명 참여
지난해 12월에도 '베스트 시의원'에 선정

부산시의회 이준호 의원. 부산시의회 제공부산시의회 이준호 의원. 부산시의회 제공
부산시의회 이준호 의원(금정2·국민의힘)이 부산시청 직원들이 뽑은 '최고 시의원'에 2년 연속 선정됐다.
 
8일 부산시의회에 따르면, 이 의원은 부산공무원노조가 지난달 10일부터 이틀간 진행한 '일하고 싶은 직장문화 정착 및 개선 방안 등 마련을 위한 설문조사'에서 가장 많은 표를 받아 '존경하는 시의원'에 선정됐다.
 
이번 조사에는 부산시 공무원 4700명이 참여했다. 이 의원은 지난해 12월 공무원 2천명이 참여한 '베스트 시의원' 설문조사에서도 가장 많은 표를 받았다.
 
32세에 부산시의원에 당선된 그는 지금까지 왕성한 의정활동을 펼쳐왔다는 평가를 받는다.
 
부산지역 신혼부부 주거 부담을 줄이기 위해 대출 연장 기준을 완화하고 지원 범위를 확대하는 조례 개정부터 금정구 침례병원 공공병원화, 금샘로 개통 관련 발언과 시정질문 등 다양한 활동으로 입지를 다져왔다.
 
이 의원은 "앞으로도 부산시민에게 실효성 있는 의정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부산시 직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