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날렵한 턱선 돌아오길"…이상민 성형 후 모습 공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방송 캡처방송 캡처가수 이상민이 성형시술 후 모습을 공개했다.

지난 23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김종국과 이상민·이동건은 김종국 친형이 대표 원장으로 있는 성형외과를 찾았다. 어머니와 닮은 종국의 형 모습이 최초 공개됐다.

이상민은 두툼해진 턱 선을 교정하길 희망했고, 시술할 경우 달라질 수 있는 애프터 예상 사진을 보고 매우 흡족해했다. 김종국 역시 이상민의 예상 사진을 보고 "이 정도면 새 장가 가지"라며 감탄했다.

이상민은 "내가 턱선이 날렵하게 있었을 때 사진을 가져왔다. 지금은 그나마 2~3일 다이어트 한 상태인데, 많이 먹으면 턱이 더 내려온다"라며며 "요새 빚도 마무리 하고, 생활도 하니까 얼굴을 자주 보게 되고 불편함을 찾게 되더라. 자다가 목이 앞으로 꺾이면 지방이 나온다. 지방이 눌러 호흡이 불편해서 잠에서 깰 때가 있다"라고 불편함을 말했다.

이어 아이돌 스타일로 눈을 성형한 종국의 예상 사진이 공개되자, 김종국은 "흉하다. 외계인이냐. 나는 작은 눈이 어울린다"라고 질색했다.

"이동건이 성형외과를 왜 가냐"라는 서장훈의 의문과는 달리, 이동건은 "어릴 때부터 눈밑 지방과 다크서클이 오래된 고민"이라고 털어놓았다.

"나이가 들수록 얼굴살이 빠지는 타입"이라며 지방 재배치와 지방 이식을 하면 좋겠다는 의사의 조언에 이동건은 솔깃해 했지만, 정작 시술을 감행한 것은 이상민이었다.

이동건과 김종국은 시술 후 이상민의 부은 얼굴에 "근데 이게 엄청 귀엽다"라며 "혹시 썸 타고 있는 여자가 있으면 지금 영상통화해야 한다"라고 웃음을 터뜨렸다.

이날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는 시청률 16.5%(닐슨코리아 전국 기준)를 기록하며 일요일 예능 1위를 수성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