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정국 팬송 '네버 렛 고' 96개국 아이튠즈 1위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핵심요약

2024 페스타(FESTA) 일환으로 공개

방탄소년단 정국. 빅히트뮤직 제공  방탄소년단 정국. 빅히트뮤직 제공 그룹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팬송 '네버 렛 고'(Never Let Go)로 전 세계 아이튠즈 차트를 장악했다.

'네버 렛 고'는 8일 오전 9시 기준, 미국, 이탈리아, 일본 등 96개 국가·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에 올랐다. 이 곡은 7일 기준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송'과 '유러피안 아이튠즈 송' 차트에서도 나란히 정상을 차지했다.

'네버 렛 고'는 하우스 리듬 기반 영어곡이다. 단순하면서도 귀를 사로잡는 신시사이저와 청량감 있는 악기가 조화를 이룬 팬송이다. '맞잡은 서로의 손을 놓지 말자'는 메시지를 전한다. 정국이 작사, 작곡 전반에 참여했다.

'네버 렛 고'는 2024 페스타(FESTA)의 일환으로 공개됐다. 페스타는 방탄소년단이 매년 데뷔일(6월 13일)을 기념해 팬들과 함께 즐기는 축제다.

앞서 군 복무 중인 정국은 7일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에 "처음부터 여러분을 생각하며 작업했다"며 "벌써 데뷔 11주년이 다가왔다. 늘 옆에서 함께해 주셔서 감사하고 항상 아프지 말고 건강하게 계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방탄소년단은 8일 낮 12시부터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방에서 즐기는 방탄소년단 콘서트'를 선보인다. 13일에는 서울 송파구 일대에서 멤버 진이 참석하는 오프라인 행사를 연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