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이상헌 의원 "이웃 주민으로 돌아가 지역 발전에 도움"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오는 29일 임기 종료 앞두고 지역 주민들에게 인사

무소속 이상헌 국회의원은 27일 울산 북구 화봉사거리 등에서 주민들에게 임기 종료 인사를 했다. 이상헌 의원실 제공  무소속 이상헌 국회의원은 27일 울산 북구 화봉사거리 등에서 주민들에게 임기 종료 인사를 했다. 이상헌 의원실 제공 
무소속 이상헌 국회의원(울산 북구)이 오는 29일 임기 종료를 앞두고 지역 주민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이 의원은 27일 북구 화봉사거리 등에서 주민들과 만나 "국회의원으로서 소임을 다하고 정다운 이웃으로 돌아가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6년간 활동하면서 준비하고 있던 계획을 다 이루지 못해 아쉽다. 주민들의 이웃으로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임기 종료 인사에서는 이 의원의 보좌진들과 북구의회 김정희 · 임채오 · 이선경 · 김상태 의원이 함께 했다.

앞서 이 의원은 2018년 윤종오 의원의 선거법 위반으로 당선 무효형이 확정돼 치러진 재선거에서 당선되어 20대 국회에 입성했다.

이후 2020년 21대 총선에서도 주민들의 선택을 받아 연임에 성공했다 .

이 의원은 경부고속도로에서 강동으로 연결되는 도시 외곽순환도로와 북울산역 광역전철 연장 운행 , 강동권 개발 등 지역의 굵직한 숙원 사업을 해결했다.

또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위원장, 유네스코 한국위원회 위원을 역임하면서 반구천의 암각화 유네스코 세계유산 등재, 한류 문화의 세계화를 위해 노력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