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자유구역 망상 1지구 개발사업시행자 공모 연장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핵심요약

2차 공모 기간 5월 31일까지 1개월 연장

망상지구 조감도. 강원경제자유구역청 제공망상지구 조감도. 강원경제자유구역청 제공
강원경제자유구역청이 망상 제1지구의 대체 개발사업시행자 2차 공모 기간을 4월 29일에서 5월 31일로 1개월 연장한다고 26일 밝혔다.
 
강원경자청은 그동안 허위사실을 적시해  불법 현수막을 게첨한 관계자가 최근 기초자치단체 소속 공무원으로 언론에 보도되는 등 망상 제1지구의 부정적 이미지가 부각된데다, 전 개발사업시행자 측에서 제기한 집행정지신청(2심)의 심리기일도 5월 중순에 있는 점 등을 고려해 연장했다고 설명했다.

경자청에 따르면 사업제안서 접수일이 1개월 연장되는 것을 제외하고는 공모 내용 중 변경되는 것은 없다. 5월 31일까지 사업제안서가 접수되면 6월 중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는 등 후속절차를 빠르게 추진할 계획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강원특별자치도청 및 강원경제자유구역청 홈페이지 공고문을 참고하면 되고 궁금한 사항은 강원경제자유구역청 망상사업부로 문의하면 된다.

앞서 경자청은 인천 전세 보증금 사기 행각을 벌인 남모 씨가 세운 동해이씨티를 대체할 새로운 사업시행자를 선정하기 위해 지난 2월 1차 공모를 마감했지만, 응모한 업체가 한 곳도 없어 2차 공모를 추진했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