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리본 받은 이상순 운영 제주도 카페, 5월 영업종료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이상순이 본인이 운영하는 카페에서 디제잉을 하는 모습. 롱플레이 공식 인스타그램이상순이 본인이 운영하는 카페에서 디제잉을 하는 모습. 롱플레이 공식 인스타그램기타리스트 겸 DJ 이상순이 운영하는 카페가 문을 닫는다.

카페 롱플레이는 15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5월 31일을 마지막으로 영업을 마치게 됩니다"라며 "많은 분들을 모시지 못한 아쉬움을 담아 5/1부터 한 달 동안, 예약없이 이용가능한 매장으로 운영될 예정입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롱플레이 커피&뮤직은 좋은 음악과 함께 전국의 훌륭한 스페셜티 커피 로스터리의 원두를, 제주에 계신 커피를 사랑하는 분들께 소개하려는 취지로 문을 열게 되었습니다. 2022년 7월에 시작하여, 지금까지 여러분의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았습니다. 방문해 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라고 썼다.

2022년 7월, 이상순은 제주 구좌읍에 카페를 열었다. 개장 첫날 이상순이 운영하는 카페라는 사실이 알려져 많은 인파가 몰렸으며, 개장 1년 만에 맛집 인증 마크인 블루리본을 획득해 눈길을 끌었다.

이상순은 '습관'(Bye Bye) '힘을 내요, 미스터 김' '라스트 신'(Last Scene) '숨길 수 없어요' 등의 곡으로 사랑받은 밴드 롤러코스터의 멤버다. 2010년에는 김동률과 베란다 프로젝트를 결성해 앨범을 냈고, 2021년에는 '이상순'(Leesangsoon)이라는 앨범을 발매했다. 그동안 양희은, 오지은, 윤아, 낭만유랑악단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 협업하기도 했다.

재능기부 프로젝트에 함께 참여한 것을 계기로 인연을 맺은 가수 이효리와 지난 2013년 결혼했다. 두 사람이 제주도에 거주하기 시작하면서 '제주살이'를 향한 관심도 높아졌다. 이상순은 이효리와 함께 '효리네 민박' 시리즈와 '놀면 뭐하니?'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했다. 또한 '슈퍼밴드2' '뉴페스타' 등 음악 프로그램에도 출연했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