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설공단, 군항제 연계 크루즈요트 투어 '눈길'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대죽도 야간 크루즈요트 투어. 창원시설공단 제공대죽도 야간 크루즈요트 투어. 창원시설공단 제공
창원시설공단이 제62회 진해군항제와 연계해 크루즈요트 투어를 운영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단은 해양관광과 해양레포츠 저변확대를 위해 지난 23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진해해양레포츠센터에서 크루즈요트 체험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 크루즈요트 체험행사는 제62회 진해군항제 행사에 참여한 관광객들에게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체험행사 운영은 오전 9시 30분부터 주간 10회, 오후 7시부터 야간 3회에 걸쳐 대죽도 앞 진해해양레포츠센터에서 진행된다.
 
특히, 야간 투어는 최근 조성된 대죽도 거북선 야간 경관조명을 둘러보는 코스로 운영돼 참가자들에게 잊지 못할 볼거리를 선사하면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27일 밤에는 해상 멀티미디어 불꽃 쇼가 펼쳐진 가운데 대죽도 거북선 경관조명도 환하게 불을 밝히면서 투어 참가자들에게 특별한 감동을 줬다.
 
곽점성 해양시설팀장은 "이번 크루즈요트 체험행사에 많은 관광객이 참여해 벚꽃과 바다가 어우러지는 잊지 못할 추억을 간직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