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무현 꼭 닮아" 배우 명계남, 부산 연제 노정현 지지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선거 캠프 방문해 노무현 대통령 글귀 전달

원로배우 명계남(뒷줄 왼쪽 두번째)씨가 24일 부산 연제구 진보당 노정현(뒷줄 왼쪽 세번째) 후보를 지지하고 있다. 노 후보 캠프 제공원로배우 명계남(뒷줄 왼쪽 두번째)씨가 24일 부산 연제구 진보당 노정현(뒷줄 왼쪽 세번째) 후보를 지지하고 있다. 노 후보 캠프 제공
원로배우 명계남 씨가 4·10 총선에 출마한 진보당 노정현(부산 연제구) 후보를 지지하고 나섰다.
 
노 후보 측에 따르면, 명계남 배우는 24일 노 후보 선거사무실을 찾아 지지 의사를 밝혔다.
 
이 자리에서 그는 "'작은 노무현' 노정현을 연제구에서 찾았다. 노 후보는 노무현 대통령을 꼭 닮은 모습으로 도전하고 정치하는 보석 같은 후보"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총선은 나라와 부산과 연제를 되살리는 유권자 여러분이 승리하는 선거다. 새로운 스타일의 일꾼 노정현을 국회로 보내달라"고 강조했다.
 
명 배우는 노무현 대통령이 남긴 말을 옮겨 쓴 친필응원 선물을 전하기도 했으며, 이에 노 후보는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고 캠프 측은 전했다.
 
노 후보는 "명계남 배우의 깜짝 방문에 감사드린다. 연제구에서 심판의 돌풍을 반드시 일으키겠다"고 화답했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