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우예린, 팬들 성원 힘입어 '시간의 다리' 오늘 음원 발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싱어송라이터 우예린이 '시간의 다리' 음원을 오늘(21일) 저녁 6시 발표한다. 루비레코드 제공싱어송라이터 우예린이 '시간의 다리' 음원을 오늘(21일) 저녁 6시 발표한다. 루비레코드 제공싱어송라이터 우예린이 그동안 콘서트에서만 들려줬던 곡을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정식 음원으로 발매한다.

소속사 루비레코드는 우예린이 오늘(21일) 저녁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시간의 다리'(Lily)를 음원을 발표한다고 이날 오전 밝혔다. 2월 낸 '반짝이돌' 이후 한 달 만에 새 음원을 발표하게 됐다.

'시간의 다리'는 그동안 우예린 콘서트에서만 들을 수 있던 곡이다. 오랜 시간 공연장을 찾아와 준 팬들 사이에 회자하며 사랑받았고, 팬들의 성원 덕에 음원을 발표하게 됐다는 게 소속사 설명이다.

그동안 '낙원' '별의 노래'에서 호흡을 맞춘 영오(05)와 함께한 세 번째 작업물인 '시간의 다리'는 오케스트레이션 편곡이 돋보이는 곡이다. 시간의 다리를 건너서라도 다시 그때로 돌아가고 싶다는 애틋한 노랫말과 서정적인 멜로디가 어우러졌다. 일본 애니메이션의 한 장면이 떠오르게 하는 매력을 지녔다

2013년 3월 21일 데뷔해 오늘 딱 11주년을 맞은 우예린은 동양적 서사를 담은 곡을 꾸준히 발표하며 본인 색을 펼쳐왔다. 지난해부터는 '붉은장미' '토끼'(tokki) 등 통통 튀는 밝은 분위기의 음원을 내기 시작했다.

우예린의 서정적인 발라드 '시간의 다리'는 오늘(21일) 저녁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