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삼성전자 "'비스포크 AI 콤보' 흥행…국내 생산라인 풀가동"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삼성전자, AI 기술 적용 '비스포크 냉장고' 신제품 출시. 연합뉴스삼성전자, AI 기술 적용 '비스포크 냉장고' 신제품 출시. 연합뉴스
NOCUTBIZ

삼성전자는 올인원 세탁건조기 '비스포크 AI 콤보'의 흥행으로 광주사업장에 있는 제품 생산라인을 풀가동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비스포크 AI 콤보는 출시 3일 만에 판매량 1천대를 넘고, 12일 만에 누적 3천대를 돌파하는 등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삼성전자는 국내의 비스포크 AI 콤보 생산라인을 풀가동해 고객 수요에 대응하고, 제품을 순조롭게 배송한다는 방침이다.

비스포크 AI 콤보는 세탁 후 건조를 위해 세탁물을 옮길 필요 없이 세탁과 건조가 한 번에 가능하며 세탁기와 건조기를 각각 설치할 때보다 설치 공간을 약 40% 절약할 수 있는 제품이다.

고효율 인버터 히트펌프 기반으로 단독 건조기 수준의 건조 성능을 구현해 저온 제습 기술로 옷감 손상 걱정 없이 건조할 수 있다.

비스포크 AI 콤보를 구매해 실제 사용하고 있는 소비자들은 "한 번에 다 되는 편리성이 마음에 든다", "공간 활용이 매우 좋다", "화면이 크고 스마트폰처럼 사용하기 쉽다" 등 만족감을 나타냈다고 삼성전자는 전했다.

삼성전자는 비스포크 AI 콤보의 흥행과 더불어 올해 비스포크 제트 AI, 비스포크 제트 봇 AI 등 AI 기능이 강화된 제품들을 선보이며 'AI 가전=삼성'이라는 공식을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