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벌크업 마동석→새 빌런 김무열…'범죄도시4' 캐릭터 포스터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영화 '범죄도시4' 캐릭터 포스터.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제공영화 '범죄도시4' 캐릭터 포스터.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제공전편보다 벌크업한 마동석의 마석도부터 새로운 빌런 김무열의 백창기까지 '범죄도시' 시리즈 신구(新舊) 캐릭터들을 소개한 '범죄도시4'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영화 '범죄도시4'(감독 허명행)가 올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새로운 '4대 천왕'의 탄생을 예고했다.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 4종은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부터 4세대 빌런 백창기(김무열), 돌아온 히든카드 장이수(박지환), 천재 CEO 장동철(이동휘)까지 다양한 매력으로 영화 '범죄도시4'를 이끌 주역들의 모습을 담았다.
 
먼저 시리즈를 대표하는 괴물형사 마석도는 전편보다 한층 더 벌크업 된 모습으로 시리즈 사상 가장 강력한 액션을 예고한다. 여기에 포스터 속 마석도의 "내가 책임지고 다 잡는다"는 대사는 '범죄도시4'의 깊이 있는 스토리를 예상케 한다.
 
백창기부터 장이수, 장동철까지 새롭게 등장하는 빌런 캐릭터들과 돌아온 원년 멤버의 귀환 역시 예비 관객들에게 반가움을 선사한다.
 
4세대 빌런 백창기는 잔혹한 살상 행위로 특수부대에서 퇴출된 용병 출신 빌런답게 강렬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찾아서 쓸어"라는 백창기의 잔인한 대사 또한 자신의 이익을 위해서라면 무슨 범죄든 저지르는 그의 막강한 전투력을 예측할 수 있다.
 
'범죄도시4'의 히든카드로 다시 돌아온 장이수는 지난 시리즈에서 보여 준 것과는 전혀 다른 스타일링으로 이번 작품에서 한층 더 화려해진 활약을 보여줄 전망이다. 이뿐 아니라 "또 못살게 구네!"라는 장이수의 대사는 마석도와의 업그레이드된 케미스트리를 예고한다.
 
마지막으로 범죄 조직의 중심에 서 있는 듯한 장동철의 캐릭터 포스터도 관객들의 시선을 끈다. IT업계의 천재 CEO로 알려져 있지만, 실상은 온라인 불법 도박 조직 운영자인 장동철은 범죄를 저지르면서도 죄책감을 느끼지 못하는 인물이다. "내 순수한 마음을 몰라주는 거 같아"라는 대사처럼 순수 악에 가까운 장동철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이 고조된다.
 
'범죄도시4'는 괴물형사 마석도가 대규모 온라인 불법 도박 조직을 움직이는 특수부대 용병 출신의 빌런 백창기와 IT 업계 천재 CEO 장동철에 맞서 다시 돌아온 장이수, 광수대&사이버팀과 함께 펼치는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영화다. 오는 4월 24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4

새로고침
  • GOOGLE신명철2024-03-18 11:28:13신고

    추천0비추천0

    사람들은 스토리가 너무 뻔하다고 말하지만 마동석의 강력한 액션 씬과 흥미진진한 빌런들의 상호작용이 위 영화를 만들어낸다고 생각합니다!! 항상 좋은 영화 만들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GOOGLE양준혁2024-03-18 11:23:27신고

    추천0비추천0

    작년에 범죄도시3도 재밌게 봤는데 이번에는 더 화려한 캐스팅으로 돌아왔네요. 마동색배우와 전체적인 액션이 어떻게 표현될지 정말로 궁금하네요. 나오면 바로 영화관으로 가겠습니다.

  • GOOGLE김진욱2024-03-18 11:23:19신고

    추천0비추천0

    곧있음 이 영화의 네번째 부작이 나오는군요 정말 기대 됩니다. 앞서 나온 일편 이편 삼편을 보고 마동석 애누미의 연기와 피지컬 그외 코미디적인 요소 까지도 제 최애배우가 된것 같습니다. 범죄도시4 나오면 꼭 흥행하시길 바랍니다.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