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김동욱, SM 연습생 출신 스텔라 김과 결혼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핵심요약

22일 서울 명동성당에서 결혼식

소녀시대 최수영과 스텔라. 최수영 인스타그램 캡처 소녀시대 최수영과 스텔라. 최수영 인스타그램 캡처 배우 김동욱(40)이 품절남이 됐다.

김동욱은 지난 22일 서울 중구 명동성당에서 가수 연습생 출신 스텔라 김(33)과 결혼식을 올렸다.

앞서 지난 8월 김동욱의 소속사 키이스트는 예비신부에 대해 "뛰어난 미모를 겸비한 재원"이라고만 밝혔다. 이날 소녀시대 최수영이 인스타그램에 김동욱과 스텔라 김의 결혼식 사진을 올리면서 신부가 누구인지 알려졌다.

미국 교포인 스텔라 김은 그룹 소녀시대 데뷔 전 연습생 1기 멤버였다. 하지만 부모의 반대로 연습생 생활을 그만두고 미국으로 돌아갔고 현재 마케팅 전문가로 일하고 있다.

배우 김동욱. 키이스트 제공배우 김동욱. 키이스트 제공김동욱은 결혼 발표 당시 "인생의 다음 단계를 함께 헤쳐나갈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됐다. 배우로서나 한 개인으로서나, 항상 책임감을 갖고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2004년 단편영화 '순흔'으로 데뷔한 김동욱은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 '이로운 사기', 영화 '발레교습소' '신과함께' 시즌 1·2 등에 출연했다. 차기작은 SBS 드라마 '강력하진 않지만 매력적인 강력반'이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